설현, S라인 몸매처럼 시원시원한 ‘사이다 돌직구’

입력 2016-05-10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 설현의 쿨섹시 돌직구 연습 현장에 이어 ‘돌직구 멘트’ 영상이 공개됐다.

캠퍼스와 오피스 두 가지 버전 중 첫 번째로 공개된 TV 광고 ‘캠퍼스편’은 설현이 학교 후배로 분해 조별 과제를 떠맡기는 얌체 선배와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다. 평소에 후배들이 하지 못하는 말을 설현이 대신 전해 많은 대학생들의 속 시원한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해당 광고는 “후배님, 내가 4학년이라 팀 과제는 빼줘”라고 하는 선배로 인해 답답함을 느낀 설현이 스프라이트를 마시면서 “그럼 선배님 이름도 뺄게요!”라는 속시원한 돌직구 멘트를 던져 가슴 속을 뻥 뚫어주는 상쾌함을 느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답답한 순간을 속 시원하게 뚫어주는 설현표 돌직구 멘트에 쿨한 썸머룩을 입은 설현이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돌직구 포즈가 더해져 설현만의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 광고 속 설현은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로 송중기-수지-강소라에 이어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함을 속 시원하게 날려줄 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위트있는 사이다 멘트와 설현표 스프라이트 돌직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이다 같은 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 속에서 말 못하고 참기만 해야 하는 답답한 순간이 있다면 광고 속 설현처럼 스프라이트 마시고 가슴 뻥 뚫리는 속 시원한 돌직구 멘트를 날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에 공개한 대학 선·후배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캠퍼스편과 더불어 직장 상사와의 에피소드를 다룬 ‘오피스편’도 선보인다고 밝혀 올 여름 상쾌한 설현표 돌직구가 일으킬 속 시원한 공감 열풍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카콜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