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데이에 이제훈 만나자…‘탐정 홍길동’ 13일 전야 이벤트

입력 2016-05-10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이 로즈데이를 앞두고 관객들을 위한 로맨틱한 전야 이벤트를 개최한다.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사건 해결률 99%, 악당보다 더 악명 높은 탐정 홍길동이 잃어버린 20년 전 기억 속 원수를 찾아 복수하기 위해 나섰다가 거대 조직 광은회의 음모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측은 13일 CGV 영등포에서 로즈데이 전야 이벤트를 개최한다. 로즈데이를 하루 앞둔 이번 주 금요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 이제훈이 꽃을 든 홍길동으로 깜짝 변신에 나선 것.


이번 로즈데이 이벤트에 참석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장미꽃 한 송이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관객에게는 이제훈이 직접 꽃다발을 선물하며 생애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로즈데이 전야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깜짝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불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세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하는 로즈데이 전야 이벤트에 많은 여성 팬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로즈데이 전야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해 줄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