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수지 “국민 첫사랑, 놓치기 싫은 타이틀”

입력 2016-05-11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출연한 수지가 가장 놓치기 싫은 수식어로 ‘국민 첫사랑’ 타이틀을 꼽아 눈길을 모은다. 11일(수) 밤 9시 방송.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우뚝 선 수지는 스타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코너인 ‘토킹미러’에서 자신의 ‘함부로 산뜻하게’ 뷰티 팁을 아낌없이 전할 계획이다. 수분과 미백을 잡아 아기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부터 평소 애용하는 파우치 속 아이템 공개까지 그간 궁금했던 수지의 뷰티 노하우를 모두 파헤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 과정에서 막 찍어도 화보, 비타민 미소 등 수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수지에게 가장 놓치기 싫은 타이틀이 무엇인지 묻자 수지는 “국민 첫사랑”이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첫사랑은 사람들의 머리 속에 변치 않는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전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또 수지는 “‘국민 첫사랑’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최근 안티에이징에 신경쓰기 시작했다”고 밝히며 “세안 후 얼굴에 바로 영양을 주고 싶어 스킨이 아닌 세럼을 가장 먼저 바른다”고 비법을 이야기하는 등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15회 방송에서는 ‘그녀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를 주제로 노화를 부르는 잘못된 생활 습관을 알아보고, 일상 속 노화방지 팁을 공개한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 루나가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