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다이아 재합류 논란에 “I.O.I 활동 소홀히 안 할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6-05-11 1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채연 다이아 재합류 논란에 “I.O.I 활동 소홀히 안 할 것” [공식입장 전문]

I.O.I(아이오아이) 정채연이 다이아 재합류에 대한 심경을 직접 밝혔다.

정채연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절대 I.O.I 활동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며 “I.O.I 멤버로서도 더 노력하는 정채연이 되겠다”고 적었다.

정채연은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였지만, Mnet ‘프로듀스 101’를 통해 최종 11명에 선발되면서 I.O.I의 멤버로 지난 4일 새롭게 데뷔했다. I.O.I는 데뷔와 동시에 살인적인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런 상황에서 정채연은 다이아에 재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한 것.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에서도 그의 거취를 놓고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이에 정채연은 직접 심경을 밝히며 “두 그룹 모두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글을 남겼다.


다음은 정채연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채연입니다. 오늘 기사를 통해서 접하신 저의 다이아 합류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어떻게 말씀드려야 여러분께 제 마음이 오해없이 전달될 수 있을지 많이 고민했는데요.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러운 마음뿐입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하며 아이오아이 팬여러분들께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꼭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절대 아이오아이 활동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약속 꼭 먼저 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분께 많은 사랑 받은 것 잘 알고 있는만큼 아이오아이 멤버로서도 더 노력하는 채연이가 되겠습니다. 늘 저에게는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는 모든 순간 순간이 소중합니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상처를 주거나 실망시켜 드리지 않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거예요. 늘 최선을 다하는 채연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정채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