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미녀공심이’ 민아, 오늘 면접신공 공개 “짠내 진동”

입력 2016-05-15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녀공심이’ 민아, 오늘 면접신공 공개 “짠내 진동”

민아의 ‘면접 신공’이 공개된다.

민아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서 공심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극 중 공심은 집에서는 못난이 막내딸로 푸대접을 받고 밖에서는 험난한 가시밭길만 걷는 취업 준비생이다.

아쉬운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할매룩 패션의 소유자 공심. 집에서 가사 담당하랴, 밖에서 알바하랴, 외모는 진작에 포기했고 취업 서류 전형 광속 탈락으로 회사는 문전에도 가보지 못해 생긴 취업 스트레스는 머리에 큼지막한 원형 탈모를 남겼다. 못난이 딸, 취준생 공심의 설움을 담아낸 민아의 눈물 연기는 설득력 있게 그려졌고 지상파 첫 주연으로 데뷔한 민아는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기에 충분했다.

그런 공심에게 희망의 한 줄기 빛이 내렸다는 소식. ‘미녀 공심이’측은 취준생의 절심함으로 면접 신공을 발휘 중인 공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열정 빼면 시체, 뭐 하나 열심히 하지 않는 것이 없는 공심이 어찌하다(?) 보니 면접의 기회를 받게 됐다”며 “진심을 담아낸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낸 민아의 연기가 이번 장면에서도 빛을 발할 것이다. 외모만큼이나 부족한 스펙으로 어찌 대기업 면접을 보게 됐는지 웃긴 사연은 본방을 통해 확인 부탁한다”고 전했다.

앞서 1일 SBS 목동 방송센터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이날은 스타 유통그룹의 며느리 염태희(견미리), 석대황(김일우) 사장, 염태철(김병옥) 전무가 한 자리에 모인 날이기도 했다. 대선배들 앞에서 연기를 하게 된 민아는 “진짜 연기 면접을 보는 것 같다”며 가슴에 손을 얹고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백수찬 PD는 중견 배우들에게 열과 성의를 다해 연기 중인 민아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놓았고 대선배들은 “민아 같은 친구가 성공한다”며 엄지 손가락을 추켜세웠다.

방송은 15일 밤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