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올랜도 블룸♥케이트 페리, 크루즈 데이트…‘불륜설 박살’

불륜설로 몸살을 앓았던 올랜도 블룸과 케이트 페리의 크루즈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15일(이하 현지시각) 올랜도 블룸과 케이트 페리의 데이트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일정 차 현지에 체류 중인 올랜도 블룸은 보트를 통해 이동, 케이티 페리와 따로 밀애를 즐겼다. 크루즈 위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고스란히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

특히 이 모습은 앞서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의 불륜설이 불거진 직후 포착된 점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여전히 애틋한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10일 TMZ는 10일(현지시각)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의 불륜설을 전한 바 있다. 두 사람이 라스베이거스의 한 클럽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겼고, 애프터 파티에서도 밀애를 즐겼다고 관계자가 전한 것.

그러나 이 소문에 케이티 페리와 셀레나 고메즈는 즉각 반박에 나섰다. 헛소문이라는 것이다. 측근은 “바보같은 소리다”라고 두 사람의 입장을 전했다.

한편 올랜도 블룸과 케이트 페리는 꾸준히 제기되는 염문설에 최근 한 매체를 통해 공개 열애 중임을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이후 비밀데이트가 아닌 공개데이트로 전환한 두 사람의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 시작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사진|TOPIC /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