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이번 앨범 통해 서정적인 모습 도전”

입력 2016-05-18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몬스타엑스가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가 보다 서정적인 모습을 예고했다.

몬스타엑스는 18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주헌은 우리가 항상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번 앨범에서도 많이 시도하려 했다"라고 앨범을 소개했다.

이어 "'무단침입'때부터 랩부분을 세게 갔는데 이번에는 서정적으로 멜로디를 만들었다"며 "이전과는 다르게 분위기를 타려 했다. 항상 발차기하고 강렬했는데, 이번에는 서정적으로 돌아왔다"라고 설명했다.

'THE CLAN PART.1 LOST'에는 타이틀곡 '걸어(All in)'를 비롯해 'Ex Girl', '네게만 집착해', '반칙이야', '백설탕', 'Because of U' 등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쳐사운드로 자리잡은 Future Bass가 결합된 힙합곡으로, 너를 가지기 위해 내 모든 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그린 노래다.

리시, STEREO14, ESBEE, 브라더수가 작곡했고, 리시, STEREO14, ESBEE, 매드클라운, 주헌, 아이엠이 작사했다.

'THE CLAN PART.1 LOST'는 18일 자정 전 음악사이트에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