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백, 최화정과 만나 완판 신화 이어갈까

입력 2016-05-18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화정 쇼’를 통해 비이지이(BE_GE)의 ‘재키23’백이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계 패션 트렌드인 ‘놈코어룩’을 디자인에 반영한 ‘재키23’백이 솔직한 입담과 솔직한 평가로 쇼호스트 변신에 성공한 최화정과 만나 또 한번 완판 신화를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CJ오쇼핑 ‘최화정 쇼’는 첫 회부터 조기 매진, 목표 대비 2배 높은 주문을 받아 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제미앤에프(대표: 김현민)의 비이지이의 백 시리즈들도 홈쇼핑 방송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둘의 만남이기에 업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비이지이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야노시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재키23’백은 포멀한 의상부터 캐주얼 한 의상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최화정 씨를 만나 매진 기록을 이어갈 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 ‘최화정 쇼’의 쇼호스트 최화정은 “가격이나 브랜드를 떠나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쓸모 있는 상품이 ‘명품’이라며” 진정한 가치를 지닌 ‘최화정 쇼’만의 ‘명품’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오늘(18일) 저녁 8시 40분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비이지이(BE_GE)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