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x김기방 등 음악극 ‘유럽블로그’, 내달 티켓오픈

입력 2016-05-19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기방, 강태을, 조풍래, 주종혁, 김남호, 김보강 여섯 남자가 유럽 3개국 배낭여행을 떠났다. 음악극 '유럽블로그'를 위해서다.

음악극 '유럽블로그'(연출 이재준)는 대학로 대표 흥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와 인디아 블로그, 여신님이 보고계셔 등 연우무대의 합작 시리즈다. 2013년 초연과 2014년 재연을 성공적으로 올리고 오는 7월 8일 세 번째 공연으로 돌아온다.

이들은 지난 5월1일 첫 여행지인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열흘간의 낭만 가득한 배낭여행 대장정을 시작했다. 김기방이 2일과 3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지 소식을 생생하게 전해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첫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부터 숙소 찾아가기, 유명 명소에서 인증샷 남기기, 스위스로 향하는 TGV열차 안에서 셀카 찍기, 융프라우 전망대에서 신라면 사먹기 등 유럽 여행자라면 반드시 해봐야 할 것들을 하나씩 경험해보며 추억을 쌓아나갔다.

작품은 배우들이 직접 열흘간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 영상을 극 속에 녹여내 관객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해주는 오감만족 여행극이다. 3인조 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10여 개의 작은 뮤직 넘버가 유럽 감성을 더욱 살려 몰입감을 높인다.

약 1년 4개월 만에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열흘간의 강행군으로 몸은 녹초가 되었지만 여행에서 일어난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유럽만의 로맨틱한 영상을 새로운 공연에 담아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고군분투 했다.

강력해진 캐스트와 함께 유럽의 생생한 감동을 전할 음악극 '유럽 블로그'는 오는 6월 9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7월 8일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