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X김진환 콜라보레이션 ‘울려퍼져라’ 20일 자정 공개

입력 2016-05-19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아티스트 다나와 작곡가 김진환이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울려 퍼져라(Touch You)’가 20일 자정 전격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15번째 곡 ‘울려 퍼져라(Touch You)’는 20일 자정 음원과 함게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작곡가 김진환과 다나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곡 ‘울려 퍼져라(Touch You)’는 클래시컬한 서정성과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다나의 아름다운 보컬이 더해져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울려 퍼져라(Touch You)’ 뮤직비디오에는 다나가 직접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연출과 디렉션에도 적극 참여해, 음악과 꿈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표현하는 가사와 멜로디를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다나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생활 16년 동안 불렀던 곡 중에 가장 마음에 와 닿는 노래예요”라며 “이 노래로 위로 받으시고 용기를 얻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언급, ‘울려 퍼져라(Touch You)’에 대한 아낌 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