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업텐션, 회오리 발차기 퍼포먼스 ‘소년미+남성미’

입력 2016-05-19 1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회오리 발차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업텐션은 오늘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 로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이 날 방송에서 업텐션은 귀여운 남자와 카리스마 있는 남자의 모습인 남친룩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다이나믹한 업텐션만의 ‘스펙트럼’ 퍼포먼스와 마음을 움직이는 아이컨택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유명한 히트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0인의 박력 어필남 업텐션은 오는 20일 KBS2 ‘뮤직뱅크’에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로 출연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