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싱글 ‘섬머 타임’ 발매… 일본 투어도 확정

입력 2016-06-22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순돌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여섯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월 3일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여섯번째 싱글 '섬머 타임(Summer Time)'을 발표하다고 밝혔다.

신나는 업템포 곡인 '섬머 타임'은 청순 발랄한 에이핑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노래로 응원을 테마로 한 에이핑크의 첫 여름 시즌 송이다.
신나는 여름을 더욱 활기차게 해주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에이핑크는 '일본 2016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핑크 섬머(PINK SUMMER)'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투어는 지난해 10월 성료했던 첫 일본 라이브 투어 '핑크 시즌(PINK SEASON)'에 이은 두번째 일본 투어다..

일본 2016 투어 '핑크 섬머'는 7월 7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9~10일 도쿄, 16일 오사카, 18일 후쿠오카, 23일 나고야에서 이어진다.

한국·일본어 버전으로 다양하게 준비한 에이핑크 히트곡 퍼레이드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코너들로 다채로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2014년 일본에서 데뷔한 에이핑크는 첫 정규 앨범 '핑크 시즌(PINK SEASON)'과 5장의 싱글을 발매했고, 지난해 9월 개최한 첫 일본 라이브 투어에서 앵콜 콘서트를 포함한 총 6회 공연을 모두 매진시키며 해외 팬덤과 티켓 파워를 두루 갖춘 '한류돌'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