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측 “류준열-제수호, 집중할 때 빠져드는 모습 비슷”

입력 2016-06-23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류준열이 그가 맡은 캐릭터 ‘제수호’와의 완벽 싱크로율로 극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MBC '운빨로맨스'가 주연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뜨거운 인기를 몰고 있는 가운데, 그 현장관계자가 류준열과 제수호의 닮은 점을 밝히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제수호(류준열 분)는 천재적인 두뇌를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CEO지만, 냉정하고 유하지 못한 인간관계를 가진 캐릭터이다.

이 가운데, 지난주 방송에서 수호가 보늬를 향해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그녀에게 조금씩 다가서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 상황. 감정이 없는 줄로만 보였던 수호가 시도 때도 없이 보늬를 생각하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보늬의 인간 ‘부적’이 되어 곁에서 지켜주고 위로해 주면서 폭발적인 케미를 터트려 극의 재미가 더욱 쫀쫀해지고 있다.

이에, 현장관계자는 “류준열과 제수호는 닮았다. 둘다 어떤 일에 집중할 때 빠져드는 모습이 비슷하다. 류준열이 촬영할 때나 심지어 리허설때도, 슛 사인이 떨어지면 순식간에 몰입하더라. 로코는 '호흡'과 '케미'가 생명인데, 황정음과 이청아 등과 서로 의견을 주고 받을 때에도 바로바로 흡수하는 능력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극중에서는 겉으로 드러내진 않지만 자기사람을 소소하게 챙기는 수호의 모습이 있다. 그 부분을 현장에서 주변을 챙기는 준열이에게서도 자주 발견할 수 있어서 더욱 캐릭터와 닮아가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뽀통사고라 불리우는 첫 스킨십 씬을 찍을 때도 누가 봐도 긴장 하는 듯 보이는 데 계속 괜찮은 척 하는 류준열의 모습에 다들 흐뭇해 하며 제수호 같다고 말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 10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