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영준, 싱글 ‘시작의 여름’ 7일 발매 ‘여름 시즌송’

입력 2016-07-01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이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시작의 여름’ 자켓을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이미지에는 노래 제목인 '시작의 여름'과 함께 반짝이는 별이 가득한 파란 여름 밤 하늘과 초록빛 나무들이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준다. 또 피쳐링으로 참여한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눈에 띄며 그 참여만으로도 청량감을 더한다.

공식 SNS에는 자켓 사진과 함께 업로드된 "Loving You 두근대는 오늘 이 밤, 밤 하늘에 물든 우리 길고 긴 추억의 시작.."이라는 가사가 자켓과 어울어져 더욱 더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또한, 소울풀한 중저음의 영준과 상큼한 류수정의 목소리가 어떤 조화를 이루어낼지 기대된다.

이번 ‘시작의 여름’을 함께 부른 류수정은 걸그룹 러블리즈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영준은 곡을 작업하면서 노래를 잘하는 상큼한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노래하는 류수정의 목소리를 듣고 단번에 러브콜을 보냈다고 한다.

소속사 산타뮤직은 "오랜만에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새로운 싱글이 발매된다. 영준이 처음으로 여자 아이돌과 듀엣곡을 불렀다. 성심 성의껏 참여해주신 러블리즈 류수정양에게 감사드리고, '시작의 여름'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랜만에 발매하는 브아솔 영준의 여름 시즌송 '시작의 여름'은 7월 7일 낮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