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3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를 발매하며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HIGH HEELS'로 활동에 시동을 건 브레이브걸스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1일 오후 7시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6월 29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으로 영풍문고 여의도점에서 브레이브걸스의 앨범 ‘HIGH HEELS'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팬 사인회는 브레이브걸스가 새로운 콘셉트와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뒤 갖는 첫 팬 사인회이기 때문에 팬 사인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6월 27일 발표된 브레이브걸스의 새 앨범 ‘HIGH HEELS'는 알앤비부터 팝 댄스에 해당하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이루어져 듣는 이들로 하여금 듣는 재미가 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용감한 형제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서 제작 된 이번 앨범은 ’HIGH HEELS', ‘Help Me', 'Whatever', 만나지말걸’,'변했어‘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HIGH HEELS'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 보이즈 차쿤이 작곡 작사한 곡으로 강렬한 중독성을 갖고 있는 HOOK 멜로디 속에 하이힐에 빗대어 당당한 여성을 표현하는 재치있는 노랫말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7일 쇼케이스 개최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