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륙작전’ 긴장감 가득…불꽃 튀는 캐릭터 영상 공개

입력 2016-07-05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인천상륙작전’이 인천을 두고 치열한 첩보작전을 펼치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 북한군 인천 방어사령관 '림계진', 국제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까지 인천을 차지하기 위한 인물들의 치열한 작전 모습이 담긴 캐릭터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인천을 탈환하려는 자와 사수하려는 자 간의 긴박한 첩보작전과 스펙터클한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인천에서"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 대북 첩보작전을 수행하는 비장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북한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북한군으로 위장, 적의 중심부로 침투한 '장학수'의 치밀한 계산과 작전 수행 과정은 긴박한 첩보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학수' 역을 맡은 이정재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첩보작전의 리더로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인천을 사수하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북한군 인천 방어사령관 '림계진'은 날카롭고 차가운 모습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천지역을 사수하려는 '림계진'의 단호한 의지와 북한군으로 위장한 '장학수'에 대한 의심은 두 인물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작품을 통해 냉혹한 성격을 지닌 북한군 인천 방어사령관 '림계진'으로 분한 이범수는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여기에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전쟁의 전세를 역전시키려는 국제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는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특히 인천상륙작전을 반대하는 이들에 맞서 5000:1 성공확률의 작전을 시도하는 '더글라스 맥아더'의 모습은 그의 강한 의지와 신념을 보여주는 한편, 이번 작품을 통해 '더글라스 맥아더'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인 리암 니슨은 실존인물을 바탕으로 한 무게감 있는 연기로 한층 몰입감을 더한다.

이렇듯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천상륙작전’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인물간의 치열한 대립이 담긴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킬 것이다.

전세를 뒤바꿀 인천상륙작전, 그 뒤에서 전쟁의 역사를 바꾸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었던 이들의 숨겨진 실화를 소재로 묵직한 드라마, 긴박감 넘치는 볼거리를 더한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인천상륙작전’은 7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