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영준X러블리즈 류수정 듀엣 ‘시작의 여름’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6-07-05 1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산타뮤직, 울림엔터테인먼트

남성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이 여름 싱글 ‘시작의 여름’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은 지난 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류수정과의 듀엣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를 통해 영준은 이번 곡이 걸그룹 멤버와의 듀엣 곡임과 “Loving You 두근대는 오늘 이 밤, 밤 하늘에 물든 우리 길고 긴 추억의 시작..”이라는 달달한 가사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5일 공개된 30초 가량의 영상은 이미 공개된 가사에 소울풀한 중저음의 영준과 상큼한 류수정의 목소리가 담겨있다.

이번 여름 싱글의 앨범 아트는 따뜻한 손 그림 같은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찬H'(김찬 작가)의 작품이다. 밝게 떠오른 초승달과 함께 별이 반짝이는 밤 하늘의 모습이 '시작의 여름'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고있다.

발라드, 소울, 힙합, 재즈 등 거의 모든 음악 스타일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영준의 목소리는 특히 콜라보레이션 곡에서 빛을 발해왔다. 슈프림팀, 신혜성, 개리, 팔로알토, 강현정, 심지어 해외 팝스타인 라이오넬 리치와도 합을 만들어 낸 영준의 이번 여름 싱글 ‘시작의 여름’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러블리즈 류수정이 함께 부른 여름 시즌송 ‘시작의 여름’은 7월 7일 정오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