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보 ‘LOL’ 추가 이미지 공개

입력 2016-07-05 2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1stAlbum #LOL #Lotsoflove ver. #teaser #image #20160711"라는 글과 함께 티저사진을 공개했다.

새로운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여름의 전령으로 변신, 자연을 닮은 순수함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푸른 숲 속을 배경으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꽃다발을 든 멤버들은 마치 동화책에서 막 걸어 나온 듯한 청초한 소녀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앞서 여자친구는 데뷔 후 첫 정규앨범 'LOL'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특히 여자친구는 'LOL'의 의미를 지닌 첫 번째 콘셉트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를 통해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 콘셉트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낸다)'를 통해서는 사랑스러운 소녀의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이번에 추가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여름을 몰고 온 요정 같은 모습으로 그간 공개된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며 또 한 번 '여자친구 천하'가 시작될 것을 알렸다.

11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 'LOL'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비롯해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담아낸 다양한 장르 신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작곡가 이기, 용배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사진=쏘스뮤직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