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노래, 댄스라는 기본적인 아이돌 요소에 피겨 스케이팅을 접목하여 특별한 매력으로 많은 팬 층을 확보한 프리즘스톤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이 지난 7월 7일 전국 개봉했다.
프리즘스톤은 한국의 동우에이앤이와 일본의 타츠노코프로가 제작 및 연출을, 실제 아이돌 기획사로 유명한 일본의 에이벡스 그룹이 모든 노래의 작사/작곡을 맡으며 눈과 귀가 즐거운 작품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프리즘스톤의 두 번째 시리즈인 ‘꿈의 라이브 프리즘스톤’의 OST는 CD로 발매되어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매 시리즈마다 다양한 무대 연출과 좋은 곡들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극장판 개봉을 기념하여 동우에이앤이에서는 ‘꿈의 보석 프리즘스톤’의 곡들을 추가하여 올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 캐릭터의 음원을 담은 ‘프리즘스톤 - 올스타 셀렉션’ OST와 후속 시리즈인 프리파라의 디지털 음원을 전격 발매했다.
7월 7일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의 개봉과 함께 발매된 프리즘스톤과 프리파라의 디지털 음원은 현재 멜론, Mnet, KT올레뮤직,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현재 전국 CGV를 통해 개봉중인 이번 극장판은 그동안 TV시리즈에서 선보인 총 32곡의 무대 중 팬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무대들로 엄선하여, 뮤직 차트 형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화 속 무대 순위는 한국 팬들의 투표로 베스트 10을 선정하여 많은 국내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