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KBO(총재 구본능)가 15일(금)과 16일(토)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6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SNS와 TV 중계방송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선보인다.
영상에는 2016 KBO 올스타전의 슬로건인 ‘#ExploreBaseball’의 3가지 주제가 표현되어 있으며, 팬들에게 이틀 간의 특별한 축제를 선사할 올스타전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실력파 밴드 ‘톡식’의 멤버인 김슬옹의 실제 드럼 연주 장면으로 시작되는 영상의 초반부는 KBO 리그 최정상급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올스타전과 차세대 유망주들이 참가하는 퓨처스 올스타전 등 최고의 경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첫 번째 주제인 ‘Explore THE BEST’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VR 체험, 타임슬라이스 촬영, 그라운드 파티 등 다양한 장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게 될 이번 올스타전의 두 번째 주제 ‘Explore BY YOURSELF’를 표출했다. 영상 후반부는 이번 대회의 세 번째 주제인 ‘Explore TOGETHER’의 메시지로 구성하여, 올스타전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모금된 적립금으로 개최될 예정인 취약계층 어린이 야구 캠프 등 야구를 통해 나누는 사회공헌의 의미를 담았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KBO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8일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대회의 슬로건인 해시태그 ‘#ExploreBaseball’와 함께 KBO 올스타전 티저 영상을 공유한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하여 올스타전 기념구, 엠블럼 배지, 목걸이형 티켓 케이스, 캐리어 태그 등으로 구성된 올스타전 프리미엄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