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김준현·강균성·홍진호 ‘아찔한 캠핑’, 오늘 첫방…캠핑도 배틀시대

입력 2016-08-11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에브리원의 신개념 캠핑 배틀 쇼 '아찔한 캠핑'이 8월 11일 밤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베테랑 캠퍼 정준하, 초보캠퍼 김준현과 이들의 베스트 프렌드 강균성, 홍진호의 조합과 훈남셰프와 훈녀모델로 구성된 캠핑크루도 함께 출연한다.

오직 그들의 선택에 의해 1박 2일 캠핑의 운명이 결정되는 '아찔한 캠핑'은 MBC에브리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국내 최초 캠핑 배틀 쇼로 1박 2일 동안 준하 팀과 준현 팀으로 나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1박 2일의 캠핑 운명이 결정되는 팀 결정부터 두 팀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장비 선택 게임, 여기에 정총무 정준하와 지니어스 홍진호의 아찔한 두뇌 대결을 펼쳐진 식재료 획득 게임까지 두 팀의 아찔한 신경전이 계속 이어진다. 식재료 획득 게임에 이어 찬스권을 두고 펼쳐진 레이스 대결도 맞붙은 정준하와 홍진호. 그들의 극과 극의 드라이브 실력도 공개된다.

이후 캠퍼의 자격을 검증하는 첫 번째 본격 미션 ‘텐트를 튼튼하게 쳐라’가 공개되자 두 팀은 극과 극 장비로 텐트를 설치하고 진짜 미션의 정체가 밝혀지자 출연자 모두 놀라워했다.

출연자들 입에서 ‘아찔하다’를 연발하게 만든 네버 엔딩 미션 대결은 11일 밤 8시30분 '아찔한 캠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