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MBC 측 "광복절에 'W' 특집 방송 100분 편성"

입력 2016-08-12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광복절을 맞아 'W 완전정복' 특집 방송이 전파를 탄다.

MBC는 오는 15일 광복절을 맞이해 인기리에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W' (정대윤 연출, 송재정 극본, 이하 W)의 주요 이야기를 100분으로 압축한 'W 완전정복' 특집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15일 낮 12시 50분부터 100분동안 방송될 'W 완전정복'에서는 그동안 총 16부작 중 7부가 방영된 'W' 중에 최고의 장면들만 모아 한편의 TV 무비 느낌으로 압축하여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씬 스틸러로 꼽히는 수봉 역 이시언이 'W 완전정복' 오프닝을 맡아 시청자들을 복습 영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MBC 측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과 국면의 전환은 자막으로 설명하는 등 그동안 'W' 본방송을 놓친 분들도 한 번에 이야기를 따라잡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면서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마음을 담아 이번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으니, 'W'를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23일부터 MBC는 매 주말마다 ‘W 완전정복-복습의 세계’라는 타이틀로 3주간 복습 영상을 특별 제작, 온라인에서 공개했다. 그 주 방송된 2회 분량을 모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bc.W)를 비롯해 온라인 SNS 공식계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