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우아+세련美 가을여신 변신 [화보]

입력 2016-08-16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손태영, 우아+세련美 가을여신 변신 [화보]

배우 손태영이 인스타일 9월호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인위적으로 꾸민 것보다 본연의 내추럴한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그녀가 우아한 가을 여인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보는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는 특유의 호탕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 손태영. 그녀만큼 클래식한 가을 무드와 잘 어울리는 배우가 있을까.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와 고혹적인 미모, 그리고 세련미 넘치는 자태를 뽐내며 색다른 무드를 연출하여 더욱 더 눈길을 끌었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공간에서 포즈를 취한 그녀는 우아하고 기품이 느껴졌다. 시간의 자연스러운 흐름은 한층 깊어진 눈매와 여유로운 미소에 담겼다.



손태영은 연일 계속된 폭염 속에서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매 한 컷, 한 컷을 최선을 다한 것은 물론 놀라울 정도로 집중했다. 카메라 앞에선 그 어느 때보다 프로페셔널한 배우로 변하지만 그녀를 단번에 녹아 들게 하는 단 하나는 바로 그녀의 사랑스러운 가족. 사랑스러운 아이들 얘기를 할 때면 그녀의 눈은 그 어느 때보다 반짝반짝 빛나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가을 무드가 가득한 손태영의 화보는 인스타일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