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섬세한 멜로 ‘美친 어울림’

입력 2016-09-05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항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섬세한 멜로 ‘美친 어울림’

김하늘 이상윤의 어울림은 어떤 모습일까.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 연출 김철규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은 올 가을 안방극장을 풍성하고도 섬세한 감성으로 물들일 단 하나의 멜로 드라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김하늘, 이상윤, 신성록, 최여진, 장희진 등 색깔 있는 배우들의 합류 소식까지 전해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5일 ‘공항가는 길’ 제작진이 드디어 작품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하늘, 이상윤 두 남녀 주인공의 어울림은 물론 아련하면서도 애틋한 멜로의 매력이 담뿍 담겨 있기 때문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무도 없는 숲길을 나란히 걷는 김하늘(최수아 역)과 이상윤(서도우 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이 착용한 트렌치코트,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히 또 밝게 두 사람을 비추는 햇살 등이 숲길과 어우러져 서정적인 느낌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김하늘, 이상윤 두 배우의 표현력과 케미이다. 포스터 속 두 배우는 일정 거리를 둔 채 걷고 있다. 서로 마주보거나 눈을 맞추지도 않는다. 그저 나란히 걷는 모습만으로도 완벽한 어우러짐을 보여준다. 두 사람이 품고 있는 사연은 무엇이며, 두 사람이 풀어낼 이야기와 감정선 등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는 김하늘, 이상윤 두 배우가 표정만으로도 쓸쓸함과 아련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모두 표현해냈기 때문이다. 찰나의 순간을 포착한 포스터만으로도 이처럼 깊이 있게 감성을 녹여낸 두 배우의 조화가 ‘공항가는 길’의 본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안 올 걸 알면서도 기다린 거예요”, “… 보고 싶어요”라는 애틋한 문구가 더해지며 ‘공항가는 길’이 그려갈 감성의 깊이를 더욱 깊게 만들어 준다. ‘공항가는 길’이라서 가능한 멜로 감성이 안방극장을 얼마나 촉촉하게 적셔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줄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봄날은 간다’ 등 충무로에서 신선한 멜로로 각광받아온 이숙연 작가와, ‘황진이’, ‘응급남녀’ 등 감성 연출로 이름난 김철규 감독의 조합이 드라마를 향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멜로가 허락한 최고의 감성을 보여줄 드라마 ‘공항가는 길’은 21일 K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