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나은, ‘핑크 레볼루션’ 개인 티저 공개 ‘고혹미’

입력 2016-09-08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6일 컴백을 앞두고 에이핑크 나은이 컴백 티저 4번째 주자로 나섰다.

에이핑크는 오늘(8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성숙미가 돋보이는 나은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은 브라운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녀리고 청순한 모습으로 '청순의 대명사'로 불리는 나은이 소녀티를 벗고 한 층 성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주황빛 배경으로 하늘색 컬러의 상의에 펄 롱 스커트를 매치, 완벽하게 소화했다. 가녀린 외모에서 풍겨져 나오는 몽환적인 눈빛에서 강렬한 포스를 발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1년 2개월 만에 국내 컴백 소식을 알린 에이핑크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초롱, 보미, 은지, 나은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될 남주, 하영 두 멤버의 티저 이미지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이 담길지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국내 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