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몽땅 모아봤소…K본부가 준비한 추석 선물 세트

입력 2016-09-08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측이 올 추석 연휴를 맞이해 준비한 특집 예능프로그램을 소개했다.

◆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

순식간에 사라지는 숟가락, 뚫어도 물이 새지 않는 비닐팩, 허공에서 멈춰버린 빗방울. 이것은 과학일까아니면 마술일까? 당신도 할 수 있다면 과학, 마술사의 손길이 필요하다면 마술일 것이다. 전현무, 김준현, 이은결이 함께 하는 신개념 과학 예능 버라이어티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은 시청자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 노래싸움 ‘승부’

끼 넘치는 연예인들이 음악감독과 한 조를 이루어 1대 1 서바이벌 노래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승부>! 가수가 아닌 연예인 출연자들의 반전 노래실력과 각 팀들의 케미, 그리고 국내 대표 음악감독들의 치열한 두뇌싸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김형석-윤종신-정재형-윤도현-이상민까지 내로라하는 자타공인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선우재덕-임형준-동현배-권혁수-최윤영-이주승-문세윤-김희원-이용진-황석정-김수용-손호영-한상헌-공서영-문지애 등 화려한 출연진이 펼치는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추석 연휴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웬만해선 이 춤을 막을 수 없다-붐샤카라카

전국을 강타한 히트 댄스곡들이 올 추석, 우리의 안방을 들썩이게 한다. 연대 별로 공개되는 유행 댄스 대결을 통해 최고 유행 댄스 왕을 가리는 <붐샤카라카>. 춤으로 유명한 김수로, 이기광, 이수근이 새로운 춤 예능의 재미를 선보이며, 전문 춤꾼 하휘동이 출연해 긴장감 넘치는 댄스 대결의 묘미도 선사한다. 댄스 패러디의 귀재 김신영과 댄스그룹 출신으로 밝혀진 박하나, 픽미 댄스의 주인공 구구단 세정, 아스트로의 만찢남 차은우도 합류하며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 아이돌, 개그맨 등 연예계 숨겨진 춤꾼 스타 8명 중 최고의 댄스왕은 누가 될 것인가.

◆ 구라차차 타임슬립-새소년

인천토박이 70년생 김구라와 서울토박이 76년생 차태현이 ‘구라차차’로 뭉쳤다. 공통점이라고는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딱 하나 닮은 점은 바로 호기심! 이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궁금한 두 궁금쟁이들이 어느 날 갑자기 과거 세계로 떨어졌다. 그들은 왜 그곳으로 갔을까. 그 시절 장소, 물건, 문화 등을 직접 체험하면서 ‘과거의 나’를 돌아보는 타임슬립 체험 버라이어티, <구라차차 타임슬립-새소년>. 다시 돌아가고 싶은 추억의 그 시간으로 김구라, 차태현, 김병옥, 은지원, 랩몬스터가 안내한다.

◆ 헬로 프렌즈-친구 추가

동시대를 살고 있지만, 전혀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는 ‘기성세대’와 ‘요즘 세대’. 이렇게 점점 멀어질 수는 없다. 두 세대 간의 연결고리가 되기 위해 차태현, 윤종신, 김준호, 서장훈, 허지웅, 윤두준이 나섰다! 나이 차이와 세대 차이, 생각 차이를 허물어 전 세대가 친구가 되는 교감 버라이어티 토크쇼, <헬로 프렌즈-친구추가는 올 추석, 온가족이 함께 시청해야 할 필수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