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기 감독 ‘시발, 놈: 인류의 시작’ 9일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입력 2016-09-09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시발, 놈: 인류의 시작’이 9월 9일(금) 극장 동시 서비스와 함께 부가판권 서비스를 오픈, IPTV, 케이블 TV VOD, 온라인, 모바일 등에서 관객과 만난다.

‘시발, 놈: 인류의 시작’은 9월 9일(금)부터 케이블 TV VOD와 KT 올레 tv, SK Btv, LG U+tv 등 IPTV 서비스와 더불어 네이버 및 웹 다운로드 서비스, 웹하드 등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숫호구’로 한국 독립 영화계에 C급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백승기 감독의 두 번째 영화 ‘시발, 놈: 인류의 시작’은 ‘인류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기발한 상상력과 독창적인 C급 감각으로 유쾌발칙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매진사례를 일으켰던 화제작이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나 다룰법한 인류의 기원이라는 고차원적이고 거대한 스케일의 이야기를 단 1,000만원이라는 초저예산으로 완성해 화제를 모았던 ‘시발, 놈: 인류의 시작’은 독특하고 유쾌한 컨셉으로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9일(금)부터 시작되는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시발, 놈: 인류의 시작’을 극장에서 미처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안방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