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니, ‘끝사랑’ OST ‘알고 있나요’ 참여

입력 2016-09-09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도너츠컬처

가수 제미니가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으로 ‘OST 감성 디바’의 매력을 드러낸다.

SBS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하 ‘끝사랑’)의 일곱 번째 OST 주인공으로 발탁된 제미니는 수록곡 ‘알고 있나요’를 10일 음원 공개한다.

‘알고 있나요’는 하근영 음악감독의 곡으로 차분한 기타 리듬 리프와 섬세하고 풍부한 음역을 선보이는 제미니의 보컬이 만났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을 그려낸 노랫말은 작사가 이주경과 감성소녀가 협업을 이뤘다.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등 여러 편의 드라마 OST에서 발라드 테마를 불러서 사랑을 받은 제미니는 ‘알고 있나요’를 통해 편안하게 느껴지지지만 호소력 있는 가창을 선보여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랑이란 말 다시 꺼낼 줄 난 몰랐는데 / 그대 때문이죠, 잠들어 있었던 / 내 맘속엔 그대란 바람이’라는 서정적인 가사와 제미니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청량한 가을 기운을 물씬 느끼게 하는 곡으로 완성됐다.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 사회’ ‘미세스 캅’ 등의 드라마를 통해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하근영 음악감독과 OST 제작의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가 만나 극의 깊이를 더해 주고 있다.

SBS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연출 최영훈 극본 최윤정)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 분)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 PD 강민주(김희애 분)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 있게 그려가는 드라마로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