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질투의 화신’ 측 “조정석 짠내 폭발…터닝포인트 될 것”

입력 2016-09-22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질투의 화신’ 측 “조정석 짠내 폭발…터닝포인트 될 것”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이 시청자들의 허를 제대로 찌를 예정이다.

21일 방송된 9회에서는 표나리(공효진)를 향한 자신의 짝사랑을 애써 부정해온 이화신(조정석)이 공효진과 고정원(고경표)의 오해를 풀어주기 위해 직접 나서는 것은 물론 두 사람의 키스를 목격한 뒤 서글프게 돌아서 시청자들을 탄식하게 했다.

이에 공개된 촬영 스틸 컷 속에는 폭우 속을 정처없이 헤매는 조정석의 처절한 모습들이 담겨있어 벌써부터 짠내가 느껴지고 있다. 졸지에 벼락맞은 심정으로 비를 맞는 그의 애처로운 얼굴은 보는 이들까지 안타깝게 만든다.

그러나 방송 직후 짧게 전파를 탄 10회 예고편에서는 조정석이 공효진에게 “뭐든지 다 해줄게, 사귀자”라는 선전포고를 해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었다. 때문에 그가 이 처절함을 딛고 자신의 절친을 상대로 프로 질투러로서 반격을 시작하는 것인지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화신(조정석)이 자신의 감정을 자각한 이후 혼돈에 빠지게 된다. 웃픈 에피소드들은 물론 깜짝 놀랄 엔딩까지 준비되어 있다. 오늘 방송이 세 사람의 관계에 가장 큰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