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뉴욕 수놓은 잘생김…‘댄디파탈’ 大폭발 [화보]

입력 2016-09-23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형식, 뉴욕 수놓은 잘생김…‘댄디파탈’ 大폭발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은 배우 박형식과 함께 도시적인 남자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밝고 세련된 에너지가 넘쳐나는 뉴욕 트라이베카 거리를 배경으로 이루어진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형식은 ‘모던 컨템포러리 클래식 코트 룩’ 이라는 테마로, 컨템포러리 스마트 맨즈 웨어 크리스 크리스티(CHRIS. CHRISTY)의 코트를 자유 자재로 소화해 냈다. 호화롭게 재탄생된 현대식 로프트 빌딩들과 클래식한 무드의 붉은 벽돌 건물들, 그리고 그곳을 바삐 움직이는 뉴요커들의 감성과 스타일을 박형식의 세련된 에티튜드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멋스럽게 담아냈다.

이번 코트 화보를 진행한 박형식은 최근 드라마 ‘화랑 더비기닝’ 촬영을 마치고, 몰라보게 성숙한 남성미로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의 크리스 크리스티 깊이감 있는 코트 룩을 세련되게 소화하며 촬영 스텝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박형식이 소화한 모던한 실루엣과 캐시미어 울 브랜디드 소재가 따스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사하는 어번 스타일의 코트는 정제된 블랙 컬러에서 라이트 그레이, 딥한 컬러감의 와인과 카키, 톤 다운된 브릭과 베이지, 그레이쉬 블루 등 매력적인 컬러들과 어우러져 한층 감각적인 맨즈 코트 룩을 선사한다.

한편 박형식은 올 겨울 KBS 2TV 드라마 ‘화랑 : 더 비기닝’의 야심이 있으면서도 정의로운 화랑 역할 ‘삼맥종’역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

박형식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크리스 크리스티 코트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다양한 코트 스타일은 전국 크리스 크리스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