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엔-AOA 찬미… ‘얘네들 머니’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입력 2016-09-23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 아이돌 빅스(VIXX)의 멤버 차학연(N)과 이홍빈(홍빈), AOA 찬미, 배우 정다빈 주연의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Money)?’(극본/연출 박선재)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대본리딩 현장은 KBS 2TV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와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에서 열연을 펼친 빅스의 차학연(N) 과 아이스크림 소녀에서 최근 MBC 드라마 ‘옥중화’를 통해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인 정다빈의 케미가 특히 돋보였다.

여기에 드라마 SBS 드라마 ‘기분 좋은날’, KBS 2TV 드라마 ‘무림학교’를 통해 차세대 연기돌로 꼽히고 있는 빅스의 이홍빈(홍빈)과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AOA 김찬미(찬미)의 노련한 감정연기는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3시간 정도 지속된 대본리딩 마지막쯤에는 서먹했던 첫 분위기와는 달리 서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며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는 천하금융고라는 가상의 학교 안에 벌어지는 고교청춘 로맨스로 대세 아이돌 빅스의 멤버 차학연은 가난한 현실을 금융이라는 지렛대를 이용해 이겨내려는 쾌활하고 씩씩한 성격의 최금손 역을 맡았으며, 이홍빈은 부잣집 아들이지만 아버지 때문에 삐뚤어진 말썽꾸러기 진시환 역을 연기한다.

여기에 배우 정다빈은 아버지의 부도 및 실종 이후 몰락한 집안 때문에 의기소침하지만 자존심 강하고 강단있는 아이로 금손을 통해 금융에 대한 가능성을 배우고 성장하는 나보람역을 연기하며, AOA 김찬미는 돈을 물 쓰듯 하는 천하금융고 학생회장으로, 도도하고 안하무인의 성격이지만 마음 한 켠에는 공허함을 안고 사는 인물 금혜라 역을 연기한다.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는 총 6부작으로 은행연합회 제작지원, 대홍기획 기획, 컨버전스티비가 제작하는 드라마로 9월 말 촬영하여 10월 말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컨버전스티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