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크레용팝, ‘두둠칫’ 뮤비 메이킹 공개 ‘깜찍+발랄’

입력 2016-09-27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크레용팝이 신곡 '두둠칫'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크레용팝은 27일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신곡 '두둠칫'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레용팝은 빨간색 와이드 팬츠와 살구빛 프릴 블라우스, 머스타드 재킷과 스커트 의상을 맞춰 입고 '두둠칫' 댄스를 추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뮤직비디오 세트장에서 소품과 함께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크레용팝의 신곡 '두둠칫'은 크레용팝의 첫 정규 1집 'Evolution pop_Vol.1(에볼루션 팝 볼륨 원)'의 타이틀곡으로 원투 출신 오창훈과 구피 출신 박성호가 작업한 감각적인 레트로 디스코 곡이다. 인터넷 용어 ‘두둠칫’을 차용한 곡으로 크레용팝 만의 재기 넘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한편, 크레용팝의 첫 정규 1집 'Evolution pop_Vol.1(에볼루션 팝 볼륨 원)'은 26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오는 28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