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패완얼’에 최적화…女心강탈 (feat. 패완몸) [화보]

입력 2016-09-29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공유, ‘패완얼’에 최적화…女心강탈 (feat. 패완몸) [화보]

배우 공유의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F/W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 공유와 함께 진행한 2016 F/W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공유는 테크니컬한 취미를 즐기는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 내츄럴하지만 눈길을 끄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미소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다양한 블루종 재킷을 입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룩을 제안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추가로 공개된 가을 화보에서 공유는 빈틈 없는 외모와 어울리는 모노톤의 다양한 간절기용 블루종과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포즈를 선보이며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또 공유는 겨울 느낌의 차분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의 밀포드 다운 재킷을 통해 도회적인 매력을 갖춘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세련된 색감, 기존 사양에서 더 보강된 풍성한 양의 고급스러운 라쿤퍼와 몸의 실루엣을 잡아주는 피팅감으로 완벽한 어반 트래블(Urban Travel) 스타일을 소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드러움과 진지함을 오가는 반전매력의 소유자 공유와 함께한 이번 화보 역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