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헌일, ‘GOOD’ 호주 올로케 뮤비 선공개 ‘훈남의 정석’

입력 2016-09-29 22: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컴백을 하루 앞둔 밴드 ‘메이트’의 ‘숨은 보석’이자 '감성끝판왕' 임헌일이 호주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29일(오늘) 정오, 임헌일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솔로 싱글 앨범 ‘배드/굿(BAD/GOOD)’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굿(GOOD)'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힌다.

선공개될 뮤직비디오 속에는 임헌일의 일상적이고 편안한 모습들이 호주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감각적으로 어우러져있다.

한층 더 훈훈해진 비주얼의 임헌일은 호주 거리속 의 '도회 감성'은 물론, 자연스럽게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스웩(Swag)'어린 모습까지 공개, '훈남의 정석'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곡들은 기존 임헌일의 묵직한 음악 스타일과는 달리 가볍고 편안한 느낌으로, 어쿠스틱 기타 연주 위에 나긋나긋한 멜로디를 입혀 임헌일만의 러브송을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앨범 컨셉에 따라 ‘BAD’와 ‘GOOD’의 서로 상반되는 감성을 호주의 밤과 낮을 통해 대비시키며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고 전해진다.

또 다른 버전인 'BAD' 뮤직비디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임헌일이 솔로 아티스트로써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 ‘BAD/GOOD’에서는 ‘배드(Bad)’와 ‘굿(Good)’이라는 정반대의 제목을 가진 두 개의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사랑’이라는 하나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안아줘’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꾸준한 솔로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준일과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연기 활동 중인 이현재에 이어 ‘메이트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임헌일이 보여줄 활약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임헌일은 메이트 뿐만 아니라 아이엠낫 등 밴드 활동을 겸하며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솔로 앨범에서 보여줄 색깔이 궁금함을 자아낸다.

한편, 임헌일의 싱글 앨범 'BAD/GOOD’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3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오브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