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소다가족, 생선구이 먹방 포착…붕어빵 모습에 폭소

입력 2016-09-30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붕어빵 소다 가족의 똑 닮은 생선구이 먹방이 포착됐다.

오는 10월 2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0회에서는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가 방송된다. 이중 ‘소다가족’ 이범수-소을-다을이 멸치 마니아 소을을 위해 직접 멸치 잡이 체험을 할 수 있는 바닷가를 찾는다. 이 가운데 소다 가족이 멸치에 이어 생선구이에 홀릭 돼 나란히 둘러앉아 폭풍 먹방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소다 가족은 얼굴과 식성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세 사람이 나란히 앉아 생선 꼬치를 양손에 잡고 열혈 먹방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 특히 방송을 통해 멸치 마니아임을 밝힌 소을은 ‘먹방의 신’ 하정우를 능가하는 찰진 먹방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소을은 안면근육을 총동원해 생선 살 발라먹기에 초 집중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다을 또한 누나 소을과 똑같은 표정으로 먹는데 완전 몰입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을은 코를 찡긋 거리며 생선 살을 발라먹고 있는데, 마치 소을과 복사-붙여넣기를 한 듯 너무나 닮아있어 시선을 모은다. 사진만으로도 깜찍함이 폭발하는 다을의 생선 먹방이 보는 이들의 자동 침샘을 자극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0회는 오는 10월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