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매드타운 이건-송해나 첫 손잡기 현장 포착…핑크빛 묘한 기류

입력 2016-09-30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의 소개로 만난 매드타운 이건-모델 송해나의 첫 손잡기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내달 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과 ‘소개팅 커플’ 이건-송해나의 놀이공원 더블 데이트 현장 2탄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대면에서부터 솔직하고 거침없는 속내를 털어놓은 이건-송해나가 한층 발전된 사이를 증명(?)할 예정.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에 소개팅 주선자인 ‘삼삼 커플’은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이건-송해나의 핑크빛 현장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곤 흡사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이들은 부끄러운 듯 얼굴이 발그레해져 보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조타-김진경의 특급 작전으로 손을 잡게 된 이건-송해나는 “어색해”, “다 이거 때문이야”라며 쑥스러워한 것. 그러나 이들은 이내 첫 손잡기를 무사히 수행해내며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 밖에도 이건-송해나는 ‘당연하지’ 게임을 통해 깊이 숨겨뒀던 마음을 꺼냈고 “나 좋아하지”, “넌, 나 사랑하지?” 등의 수위 높은 발언으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건-송해나의 첫 손잡기 현장은 내달 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