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박보람 등…‘W’ OST, 오늘 음반으로 출시 [공식]

입력 2016-09-30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영·박보람 등…‘W’ OST, 오늘 음반으로 출시 [공식]

MBC 드라마 ‘W’ 종영의 여운을 OST로 달랜다.

30일 ‘W Original Sound Track’이 음반으로 출시된다. ‘W Original Sound Track’에는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준영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박보람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베이식X잉키 '환상 속에 그대', KCM '기억', 조현아(어반자카파) 'Falling', 전우성(노을) '내 맘', 안현정 '그대와 나', 나비 '사랑을 그려요', 엔(빅스)X여은(멜로디데이) '니가 없는 난' 총 9곡에 완성도 높은 OST와 드라마를 이끌어가며 분위기와 긴장감, 몰입도 등을 한층 고조시킨 38곡의 BG가 포함돼 총 47곡이 공개된다.

반전과 반전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던 'W'의 음악감독은 김준석, 정세린(Movie Closer)이다. '시그널', '해를 품은 달', '그녀는 예뻤다', '미생' 등의 드라마와 '타짜', '써니', '과속스캔들' 등의 영화를 포함한 총 90편이 넘는 드라마 및 영화 음악을 만들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이천춘사대상영화제와 대종상영화제에서 음악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의 음악 콘텐츠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으로 자리매김했다.

'W Original Sound Track' 음반에는 음악감독 김준석, 정세린을 필두로 무비클로저(Movie Closer) 소속의 주인로, 전세진, 구본춘, 이윤지, 노유림, 이루리, 김현도 등 젊은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W Original Sound Track’ 음반은 30일 출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