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 수원 더비 맞아 입장객에 다양한 경품 제공

입력 2016-09-30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다가오는 10월 2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수원FC와의 수원더비를 맞아 입장객을 대상으로 ‘대박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전과 하프타임에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삼성 SUHD TV 3대, 자스페로 시계 2대, 에버랜드 2인 이용권 3명, 마들렌 헤어살롱 10만원 이용권 3명, 노보텔 2인 식사권 2명, 라메르아이 식사권 1명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맞아, 허벌라이프 아침식사 프로그램과 스포츠 프로그램 제품도 각 2개씩 제공할 계획이다.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된다. 빅버드에서 펼쳐지는 올해 마지막 수원더비를 기념해 특별제작한 ‘수원더비 기념티켓’을 비롯, 퍼포먼스용 비닐봉지, 햇빛 가리개용 모자로 활용할 수 있는 클래퍼, 수원화성문화제 안내문 등을 경기장 입장시 게이트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한편 장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선수단 사인회와 블루윙즈매거진 판매가 12시 30분부터 중앙광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제 53회 수원 화성문화제 전통의상체험, 매일유업, 금연 캠페인 홍보부스도 각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프로그램으로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수원삼성과 수원FC와의 수원더비는 다가오는 10월 2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킥오프되며 인터파크 홈페이지(sports.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