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인피니트, K차트 1위 차지 “팬들에게 감사”

입력 2016-09-30 1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뱅크’ 인피니트가 K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30일(금) 오후 6시, 서울 영동대로에서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개막 특집 방송으로 진행된 KBS ‘뮤직뱅크-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인피니트는 ‘태풍’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붉은 색의 의상을 입고 오른 인피니트는 중독성 있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가 '뮤직뱅크'를 통해 2관왕을 노린다. © News1star / KBS2 '뮤직뱅크' 캡처

'태풍'은 초반부터 끝까지 반복되는 인피니트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긋지긋하다고 생각하는 이별과 이별하고 싶지만 끝내지 못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인피니트는 1위 자리를 놓고 임창정과 대결했다. 1위를 차지한 이후 인피니트는 팬들에게 1위 수상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류페스티벌’과 함께 열린 KBS ‘뮤직뱅크-코리아세일페스타’에는 안다를 비롯해 원더걸스, 샤이니, 2PM, CNBLUE, SISTAR, 인피니트, 달샤벳, 에이핑크, BAP, 에일리, VIXX, AOA, GOT7, 마마무, 레드벨벳, 라붐, 러블리즈, 소나무, 여자친구, 우주소녀, I.O.I, 구구단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