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서인국, 꿀 떨어지는 ‘로코 눈빛’

입력 2016-10-02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코 장인 서인국이 눈빛 장인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MBC 수목 드라마 '쇼핑왕 루이' 서인국의 다정다감한 눈빛 스틸 4종이 공개됐다. 극 중 복실(남지현)을 바라보는 루이(서인국)의 다정한 눈빛에 '로코 루이'라는 수식어가 더해지며 달달한 루이의 눈빛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루이는 빗 속에서 복실을 기다리다 다정하게 바라보는가 하면, 아픈 복실을 위해 병간호를하며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있다. 또, 복실에게 브로치를 직접 만들어주며 집중하고 있는 눈빛으로 복실을 위하는 루이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게 하기도.

특히 공개된 스틸 컷 중 모래사장에서 복실을 바라보는 루이의 애틋한 눈빛은 아직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장면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에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서인국은 기억상실 화초남 루이의 눈빛을 다정다감하면서도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복실만을 바라보는 순수한 눈빛이 여심을 저격한 데 이어 스틸 컷으로 공개된 5화 방송분에서는 더욱 깊고 애틋한 눈빛으로 복실을 바라보고 있어 로코 장인에 이어 눈빛 장인으로 직진 로맨스를 펼칠 서인국표 '로코 루이'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서인국의 '쇼핑왕 루이' 5화는 오는 6일 목요일 10시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