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난 예능꿈나무” 즉석 조인성 성대모사

입력 2016-10-05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F9 다원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신인 그룹 SF9이 멤버 개인의 매력을 어필했다.

SF9은 5일 서울 광진구 YES24LIVE홀에서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SF9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로운은 큰 키를, 주호는 로우톤의 좋은 목소리, 태양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휘영은 도도한 외모와 다른 순둥이 성격, 찬희는 성숙미, 영빈은 눈웃음, 재윤은 상남자, 인성은 보컬 실력을 매력으로 꼽았다.

마지막 다원은 스스로 "SF9에서 최대 개인기 보유자이자 예능 꿈나무다"라고 말하며 조인성의 성대모사와 미국사람의 어설픈 한국어 성대모사를 즉석에서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SF9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자 댄스 그룹으로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9명으로 구성됐다. 또 이들은 데뷔 전 Mnet 서바이벌 리얼리티 'dob'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에는 타이틀곡 '팡파레'와 'K.O.', 'Together'까지 SF9의 매력을 보여줄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팡파레'는 트랩 힙합과 일렉트로닉 요소가 섞인 댄서블한 힙합 트랙으로, 심장이 울리는 듯한 강렬함을 보여주겠다는 SF9의 포부를 팡파레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SF9의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은 5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