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 공개

입력 2016-10-22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김준수의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김준수가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대기실 휴식시간을 보내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공연 시작 전 동료 배우들과 게임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공연 시작 시간을 기다리며 앙상블 대기실을 방문해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초상화 역할을 맡고 있는 진태화와 함께 비디오 축구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신중한 팀 결정부터 시작해 골을 넣고 난 뒤 실제 축구선수 못지않은 화려한 골 세레머니까지 선보이며 누구보다 게임에 푹 빠져 있는 모습에 영상을 본 팬들의 엄마 미소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 상황.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귀여움의 결정체 김준수!”,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약 같은 영상”, “김준수 옆에서 같이 게임 해봤으면..”, “준수오빠 게임도 잘하면 도대체 못 하는 게 뭐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