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블리스 “‘바니바니’ 안무 화제… 팬들 응원 힘 된다”

입력 2016-10-24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월 17일 첫 디지털 싱글 ‘BUNNYBUNNY(바니바니)’로 데뷔한 오블리스(OhBliss)가 중독성 넘치는 후크(바니바니바니바니)와 따라하기 쉬운 토끼춤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월 20일 Mnet Mcountdown에서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데뷔 곡 ‘BUNNYBUNNY’의 중독성 넘치는 후크와 토끼를 연상시키는 춤이 대중들에게 퍼져 나가면서 ‘당근!당근!’ 응원법 또한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친근한 ‘바니바니 게임’에서 연상되어진 ‘당근!당근!’은 오블리스(OhBliss)의 데뷔곡 BUNNYBUNNY(바니바니)중 후크 부분이 박자와 리듬이 딱 맞아 자연스럽게 ‘당근!당근!’ 응원이 나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오블리스(OhBliss)의 소속사 제이티 코리아 엔터테인먼트(JT Corea Entainment) 측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당근!당근!을 외쳐주는 팬분들께 감사하고 덕분에 오블리스(OhBliss) 멤버들에게 큰 힘이 되고있다”며 감사의 인사와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다가오는 25일 화요일 SBS MTV ‘더쇼’와 26일 수요일 MBC Music ‘쇼챔피언’에 이어 케이블과 지상파 및 다양한 행사에서 오블리스(OhBliss)의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이티코리아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