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멋진날’ B.A.P, 왕좌 뺏기 대결… 승리 위해 고군분투

입력 2016-10-24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 24일(월) 오후 7시에 방송될 MBC뮤직 ‘B.A.P의 어느 멋진 날’에서는 ‘왕좌의 게임’이라는 부제 아래, 게임을 통해 왕좌에 오른 멤버와 패한 멤버들이 극과 극 여행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B.A.P 멤버들간 본격적인 왕좌의 게임이 시작된다. 첫 번째 게임은 와이키키 비치에서의 서핑대결.

멤버들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5년 동안 동고동락한 의리도 잊은 채 피 튀기는 경쟁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서핑대결을 통해 왕좌에 오른 멤버는 하와이 유명 비치 바에서 럭셔리한 디너를 즐기는 반면, 신하가 된 멤버들은 재료부터 요리까지, 저녁 준비 고군분투기를 보여주며 빅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하와이 현지 마트에 수백 명의 해외 팬들이 몰려오는 바람에 B.A.P 멤버들은 팬들과 함께 마트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

한편, 지난 17일(월) 첫 방송된 ‘B.A.P의 어느 멋진 날’은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B.A.P의 솔직한 모습과 예능감을 분출하며 SNS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월드 스타로서의 위엄을 보인 바 있다.

비글미 넘치는 여섯 남자들의 하와이 여행기 ‘B.A.P의 어느 멋진 날’ 은 오늘 10월 24일 (월) 오후 7시 MBC뮤직을 통해 방송되며, 오는 26일(수) 밤 11시에는 MBC에브리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