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여자, 대기실 모습을 공개

입력 2016-10-25 1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H Brothers엔터테인먼트

4인조 걸그룹 ‘여자여자’가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여자여자'는 25일 오후 8시 방송하는 SBS MTV '더 쇼'의 무대에 오르기 전 SNS에 "여자여자가 출격합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그리고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여자는 리더 보리를 비롯해 아령, 리나, 미소가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여자여자는 25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쥬시 시크릿(JUICY SECRET) 무대를 펼친다.

신곡 쥬시 시크릿(JUICY SECRET)은 서로 밀고 당기는 남녀의 비밀스런 속삭임을 가사에 담아낸 댄스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노래다. '클레오파트라'를 연상케 하는 단발 헤어 스타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이 더해졌다는 평이다.

최근 활동 중인 걸그룹 소녀 콘셉트에서 탈피, 강렬하면서 중독성 있는 무대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어 음악방송 ‘더쇼’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SBS MTV ‘더쇼’는 25일 저녁 8시에 SBS MTV와 SBS funE, 중국 시각 당일 저녁 7시에 중국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 투도우에서 동시 생방송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