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만의 19금, 파이스트무브먼트 ‘SXWME’ MV 공개

입력 2016-10-26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이스트무브먼트와 박재범이 컬래버레이션한 ‘SXWME’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SXWME’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지난 21일 베일을 벗은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 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에 수록된 곡이다. AOMG 수장 박재범이 참여해 90년대 사운드의 느낌을 낸 힙합,알앤비 바운스 트랙으로 런웨이에서 워킹하는 듯한 섹시한 느낌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에는 섹시한 미녀 두 명이 등장해 다양한 포즈와 행동으로 남심을 훔치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 중간엔 래퍼 로꼬가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나와 셀카를 찍고 도망가는 장면이 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정규 앨범과 함께 공개된 윤미래의 ‘파이터(Fighter)’뮤직비디오에서 강제적으로 또는 전쟁을 피해 이민을 오게 된 한인 이민자들의 이야기로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를 담았다면 박재범의 ‘SXWME’는 젊은 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음악과 영상을 담았다.

동서양 글로벌 프로젝트로 진행된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이번 정규 앨범은 기존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 이외에도 윤미래,효린,어반자카파등의 국내 감성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으며 발매와 동시에 미국 아이튠즈 댄스차트 1위는 물론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일본-중국계 혼혈인 케브 니시, 재미교포 프로그레스, DJ버맨으로 구성된 3인조 다국적 일렉트로닉 그룹으로 지난 2010년 발표한 'Like A G6'가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파 이스트무브먼트와 박재범의 ‘SXWME’ 뮤직비디오는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트랜스페어파 이스트 무브먼트 ‘SXWME’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