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영준, 가을 싱글 ‘달밤’ 3일 발매… 티저 공개

입력 2016-11-01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가을싱글 '달밤'의 티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리움 가득 남긴 지난 날들은 밤 하늘에 날려 보내요. 떠나버린 그대의 수줍었던 고운 미소만.." 이라는 가사와 함께 한층 더 달달해진 영준의 중저음 목소리와 함께 2016. 11. 03 발매 날짜가 적혀있다.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앨범 발매 날짜와 함께 적혀있는 "Thanks to"이다.

지난 달, 산타뮤직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달밤’의 가사를 모두 공개하며, "11월 초 영준의 가을 신곡 '달밤'에 어울리는 사진을 보내주세요!"라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공모 받은 이벤트 이미지는 ‘달밤’의 자켓과 영상으로 제작되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됨은 물론 CD로 제작되어 선물로 보내준다. 티저의 마지막을 장식한 'Thanks to'는 티져 영상에 실린 사진을 보내준 팬분들이다.

지난 여름 영준이 발매한, 여름 시즌송 '시작의 여름'은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수정'과 함께 불러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 가을 시즌송은 팬들과 함께 해 더 뜻깊은 앨범이 될 것이다.

여름 시즌송에 이어 팬들과 함께 해 더 뜻 깊은 브아솔 영준의 가을싱글 '달밤'은 11월 3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