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의 맥가이버 변신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태준은 가구들을 조립하며 ‘아내’ 윤보미를 심쿵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5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직접 사온 가구들을 조립하며 신혼집을 꽉꽉 채워가는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쇼핑센터에서 산 가구들을 조립하는 ‘아기자기’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두 사람은 힘을 합쳐 가구들을 조립하며 더욱 사랑을 싹 틔웠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최태준이 맥가이버처럼 ‘뚝딱뚝딱’ 열의를 다하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태준은 눈빛으로 레이저를 쏘는 등 초 집중한 모습이며, 윤보미는 그런 남편의 모습에 반한 듯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최태준은 비장한 눈빛으로 테이블을 척척 조립해나갔고 얼마 되지 않아 “완성 했어”라며 아내에게 든든함을 어필한 것. 최태준은 이어 다른 가구에까지 손을 뻗쳤고 “당신은 남편 잘 만난 거지~”라며 허세 아닌 허세를 부려 윤보미를 웃게 만들었다고.
특히 윤보미는 남편의 등등한 기세를 더욱 높여주며 “여보만 할 수 있는 거야”라며 추어올렸으나, 이내 반전의 상황을 맞닥뜨리며 박장대소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좌충우돌 가구 조립 현장은 오늘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