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모’ 김재원♥이수경X박은빈♥이태환, 美친 케미

MBC 새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 김성욱)가 김재원·이수경, 박은빈·이태환 4인의 주인공이 함께 담긴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8일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남유럽 어느 옥상 가옥에서 포즈를 취한 듯, 화사한 가드닝과 이에 걸맞는 화사한 미소를 띈 네명이 자리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본 촬영은 서울의 한 빌라 옥탑에서 진행된 것으로, 실제 극중 오동희(박은빈 분)가 우여곡절끝에 아버님(김창완 분)의 빌라에 얹혀 살게 되면서 숙식을 해결하는 장소로 이용된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정원만으로도 따뜻하고 유쾌한 극의 분위기를 그려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유롭게 편안하게 앉아 위를 올려다 보며 웃음짓는 있는 김재원, 이수경, 박은빈, 이태환은 '아픈 청춘, 사랑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함께 어우려져, 그들이 겪었을 각자의 아픔과 드라마의 전개와 함께 치유하게 될 인생의 성장통을 어렴풋이 짐작케 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어제 각자의 캐릭터를 한눈에 읽어낼 수 있는 포스터 3종을 공개한데 이어, 4인의 관계의 퍼즐이 어떻게 맞춰들어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는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하며 방송을 목전에 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남매를 출가시키고 모처럼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 나선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유턴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다. 1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