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절규에 공효진 오열…‘미씽’ 강렬 메인 예고편

입력 2016-11-09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Ⅰ제작: 다이스필름㈜Ⅰ감독: 이언희 Ⅰ 출연: 엄지원, 공효진]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사라진 아이를 홀로 찾아 나선 ‘지선’의 절박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철석같이 믿었던 보모와 아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핸드폰 안에 남아있던 사진은 모조리 사라져 있고, 신분증 마저 가짜였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란에 빠진 ‘지선’. 엄지원은 믿었던 보모에 대한 배신감은 물론, 사랑하는 아이를 잃은 엄마의 슬픔이 혼재된 ‘지선’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해 관객들로 하여금 그녀의 감정에 공감해 추적 과정에 동참하도록 이끈다.

한편, ‘지선’의 회상과 주변 사람의 증언에 의해 플래시백 형식으로 등장하는 ‘한매’의 모습은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공효진이 보여줄 미스터리한 여자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아이를 보며 짓고 있는 천사 같은 미소, 아이가 타고 있는 유모차를 매몰차게 밀어버리는 손, 어딘가를 돌아보는 서늘한 얼굴 등 한 사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한매’의 다양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한 공효진은 그녀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릴 것이다.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설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 ‘미씽: 사라진 여자’는 11월 30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